유니티 자이로 예제

예를 들어 y축을 중심으로 전화를 회전 (위아래로 기울기) 회전 속도는 다른 축이 완벽하게 여전히 있다고 가정하여 이 (0, 0.3, 0)과 같은 것을 반환합니다. @kormyen -이 작품에 대한 많은 감사합니다. 참으로 좋은 솔루션 … .. 여전히, 나는 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직면 : 내 게임 아이디어를 위해 나는 또한 공간에서 움직이는 몸으로 번역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카메라와 플레이어 (본체) 오브젝트를 자이로 카메라 오브젝트 아래에 배치하여 방향을 선택합니다. 동시에 플레이어의 FixedUpdate 방법에서 플레이어 본체를 앞뒤로 움직이기 위해 힘을 사용했습니다. Rb. AddRelativeForce (이동 * 100 * 속도 * Time.deltaTime) 이 문서에서는 게임에서 자이로 스코프 컨트롤과 Unity3D가이 입력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Unity의 자이로스코프 센서는 자이로스코프 클래스의 인터페이스로 매핑됩니다.

인터페이스에는 자이로에서 출력한 다양한 동작에 대한 값을 반환하는 7개의 변수가 있습니다. 나는 내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실행하고 싶었다.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여 볼 모션을 제어하려고했지만 코드에서 이에 대한 좋은 예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어떻게 될지 말해 줄 수 있을까요? 나는 Unity3d의 표준 1 인칭 컨트롤러에 머리 추적을 수행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1인칭 컨트롤러의 부모 노드와 카메라 자식 노드를 모두 회전하는 짧은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스크립트가 카메라에 첨부됩니다. @kormyen 안녕하세요. 무엇보다도 멋진 코드 조합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작업을 확장하면서 +Z 축이 항상 북쪽 방향에 정렬되고 +X 축이 동쪽 방향에 정렬되도록 기본 카메라 변환을 회전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_initialYAngle을 Input.compass.trueHeading으로 설정하면 2개의 경우를 제외하고 예상대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유니티 답변 – 도움말 룸에 이 게시물의 모든 세부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가능하면 거기에 대답하거나 여기에 디버깅을 시작할 수있는 몇 가지 힌트 또는 방향을 게시하십시오. 사전에 감사합니다. 🙂 여기에서 우리는 전화의 각 회전 축에 대한 시각적 인 예가 있습니다. 색상 벡터는 축을 표시하고 화살표는 회전을 지정합니다. 자이로스코프의 활성화된 상태를 반환하거나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이로 스코프의 상태는 실제 자이로 스코프 하드웨어 구성 요소가 휴대 전화에있는 경우, 활성화모바일 장치에 의해 설정됩니다. 나는 아이폰에 상자 밖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보통“을 언급하지만, 안드로이드에 당신은 자이로 스코프를 설정해야합니다.enabled = 사실 응용 프로그램에서 활성화하기 위해.

Public 클래스 Main_Script : MonoBehaviour { 개인 쿼터니온 Rotation_Origin; 개인 자이로 스코프 자이로 스코프_참조; Vector3는 공간의 점을 설명하는 세 가지 값을 포함하는 구조입니다: x 위치 점, y 위치 점, z 위치 점. 클래스는 Vector3로 설명된 공간의 점 특성(예: 공간의 두 점 사이의 거리)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프로시저를 추가하여 시공으로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ctor3 개체의 Unity3D 스크립팅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y축을 중심으로 전화를 회전 (위아래로 기울기) 회전 속도는 다른 축이 완벽하게 여전히 있다고 가정하여 이 (0, 0.3, 0)과 같은 것을 반환합니다. @kormyen -이 작품에 대한 많은 감사합니다. 참으로 좋은 솔루션 … .. 여전히, 나는 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직면 : 내 게임 아이디어를 위해 나는 또한 공간에서 움직이는 몸으로 번역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이렇게하려면 […]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