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공유메모리 예제

이러한 작업을 피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MemoryMappedViewStream을 사용하지만 이 경우 인수로 바이트[]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개체를 가져 와서 바이트 배열 (바이너리 Formatter)으로 직렬화하고 메모리에 쓰고 필요할 때 다시 읽고 직렬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면 더 이상 null 이 외 유형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큰 복잡한 개체를 만들면 컴퓨팅 리소스에 큰 부담이 됩니다. 이러한 개체를 공유할 수 있는 경우 레크리에이션을 건너뛰는 것이 부러워하는 성능 목표가 됩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솔루션은 객체를 캐싱에 대한 앞으로 왔다. 모든 소비자가 동일한 물리적 기계에 상주할 때 잘 알려지지 않은 옵션입니다. NET의 메모리맵 파일은 성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와 서비스 간에 큰 개체를 공유하고 다시 사용하면 시간과 컴퓨팅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Tom Fischer는 .NET의 메모리 매핑 파일 기능을 활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MemoryMappedFile 인스턴스의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은 로드의 작업입니다.

당연히 이제 바이트를 읽고 역직렬화에 초점을 맞춘 경우를 제외하고는 Create와 유사합니다. SharedMemory 클래스 라이브러리는 빠른 하위 수준 프로세스 간 통신(IPC)을 위해 메모리 매핑된 파일을 사용하는 C# 클래스 집합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 잠금이 없는 FIFO 순환 버퍼 * 간단한 고정 크기 일반 공유 메모리 배열 클래스 * 읽기/쓰기를 위한 공유 메모리 버퍼의 구현입니다. * .NET 3.5 / 4 / 4.5 및 .NET Core 2.0 * 빠른 일반 구조 읽기 / 쓰기사용에서 메모리 매핑 된 파일에 대한 지원 : https://sharedmemory.codeplex.com/documentation 기록의 대부분, 메모리 매핑 된 파일은 문제로 고생 : 그들은 필요 관리되지 않는 코드입니다. .NET 4.5는 이를 변경했습니다. 새로운 System.IO.MemoryMappedFiles 네임스페이스는 응용 프로그램의 논리 적 주소 공간에 파일의 매핑을 단순화. 어쩌면 더 놀랍게도, 그것은 단지 몇 가지 중요한 클래스와 그렇게했다. 이 문서에서는 몇 가지 MemoryMappedFile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사용하는 간단한 캐싱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메모리 매핑된 파일은 운영 체제의 메모리 관리자를 통해 액세스되므로 파일이 자동으로 여러 페이지로 분할되고 필요에 따라 액세스됩니다.

메모리 관리를 직접 처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데모는 하나의 일반 클래스인 MemoryMap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직렬화 가능한 개체를 만들고 로드할 수 있는 캐시를 지원합니다. 공용 얼굴에는 몇 가지 읽기 전용 속성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세 가지 공용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개 방법은 2.1.11입니다. .NET Core 2 대상에서 .NET 표준 2.0으로 변경 – DynamicMethod1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NuGet 종속성이 필요합니다. 4.6/4.7 타겟2.1.01이 추가되었습니다. .NET Core 2 대상을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추가하여 dotnet 프로젝트 파일(VS2017) (#29) 2.0.161을 사용합니다.

BufferWithLocks에서 읽기/쓰기 잠금을 잘못 획득및 해제하여 교착 상태 상황을 방지합니다(BufferReadWrite 및 SharedArray에 영향을 줍니다.2.0.151). 주요 변경 사항: 배열, 버퍼 및 헤더 클래스의 이름이 공유 Array, SharedBuffer 및 SharedHeader2로 변경되었습니다. 중요한 브레이크 변경! 이제 순환 버퍼 읽기/쓰기 작업을 통해 인덱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시간 값을 인덱스로 전달할 수 있으므로 기존 코드를 확인합니다!3. 순환 버퍼는 노드에 기록된 양을 추적하고 읽기 작업 중에 이를 사용합니다4.

이러한 작업을 피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MemoryMappedViewStream을 사용하지만 이 경우 인수로 바이트[]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개체를 가져 와서 바이트 배열 (바이너리 Formatter)으로 직렬화하고 메모리에 쓰고 필요할 때 다시 읽고 직렬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면 더 이상 null 이 외 유형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큰 복잡한 개체를 만들면 컴퓨팅 리소스에 큰 부담이 됩니다. 이러한 개체를 […]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