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소멸자 예제

예를 들어 다음은 Car 클래스에 대한 종료자 선언입니다.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가 있고 개체가 사라질 때 해당 리소스가 정리되는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 좋은 예는 COM 개체 또는 파일 처리기입니다. C # 소멸자. 소멸자는 C# 클래스의 숨겨진 메서드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C#에서 소멸자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소멸자 만들기 및 가비지 수집 처리 C#은 가비지 수집되므로 프레임워크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개체를 해제할 수 있으므로 수동 정리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체가 삭제되면 호출되는 메서드인 소멸자는 개체에서 사용하는 리소스를 정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멸자는 C#의 다른 방법과 크게 비슷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은 우리의 자동차 클래스에 대한 소멸자의 예입니다 : 당신이 파괴자가 매우 조심하고 가비지 수집기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경우. 소멸자는 정말 이상합니다 : c #에서 소멸자는 클래스의 특별한 방법이며 클래스에서 개체 또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파괴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래스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없게 될 때마다 c#의 소멸자가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소멸자는 클래스가 닫히자마자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제거하는 기술입니다. 메모리를 정리하고 프로그램의 모든 인스턴스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소멸자 사용 프로그램에서 고가의 외부 리소스를 파일, 이미지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설명: 위의 예제에서 클래스는 생성자 complex(), 복합 클래스 인스턴스의 값을 설정하는 SetValue 메서드, 인스턴스값을 표시하는 DisplayValue 메서드, 인스턴스의 값을 표시하는 Destructor ~complex() 로 구성되어 개체를 파괴합니다. 인스턴스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메시지를 인쇄 „소멸자가 호출되었습니다“, 이는 그 / 그녀가 표시하고자하는 메시지를 프로그래머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는 그것은 또한 비워 두십시오. 여기서 코드는 모두 ch01_01 클래스인 한 클래스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동일한 파일에 다른 클래스를 만드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다른 클래스, 계산기를 추가 했습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Addem, 두 정수를 추가 하 고 그들의 합계를 반환: Destructors 클래스에 캡슐화 관리 되지 않는 리소스를 해제 하는 암시적인 방법을 제공 합니다., 그들은 GC 주위에 얻을 때 호출 이를 암시적으로 기본 클래스의 Finaliz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IDisposable 인터페이스를 통해 해당 리소스를 해제하는 명시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C# 프로그래밍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66x5fx1b.aspx 위의 예제를 관찰하는 경우 기본 생성자 및 소멸자가 있는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Car 클래스에 대한 종료자 선언입니다.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가 있고 개체가 사라질 때 해당 리소스가 정리되는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 좋은 예는 COM 개체 또는 파일 처리기입니다. C # 소멸자. 소멸자는 C# 클래스의 숨겨진 메서드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C#에서 소멸자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소멸자 만들기 및 가비지 수집 처리 C#은 가비지 수집되므로 프레임워크에서 […]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