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 예제

예제에 대한 설명은 기본 텍스트와 코드 내의 주석모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예제에서는 이전에 설명한 코드 부분에 대한 주석을 반복할 수 없으므로 모든 주석을 읽어야 합니다. WebGL의 „경험“은 아니지만, 아티스트가 WebGL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실제로 밀어 붙이는 것을 보고 싶다면 Verold의 공개 갤러리를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둠 게임에서 아치의이 모델은 절대적으로 믿을 수 없다: http://studio.verold.com/projects/51f41af3a9107602000003cb 이것은 아주 간단한 예입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간단한 개체를 그리기 때문에, 하지만 여기에 사용되는 개념은 많은 확장 더 복잡한 애니메이션. 웹GL(웹 그래픽 라이브러리)은 2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HTML5 캔버스 요소를 사용하여 동적으로 그래픽을 생성하는 기능을 통해 웹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부드러운 2D 및 3D 효과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살펴봐야 할 몇 가지 WebGL 예제 및 데모입니다. WebGL은 OpenGL 임베디드 시스템(ES)을 기반으로 하는 OpenGL의 한 지점입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HTML5 캔버스의 호환 웹 브라우저에서 2D 및 3D 그래픽을 그리기위한 자바 스크립트 API입니다.

이미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는 샤이더, 지오메트리 및 GPU 메모리를 사용하는 대신 WebGL을 증분 방식으로 탐색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더 효과적인 학습 경험과 궁극적으로 기본 개념에 대한 깊은 이해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WebGl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현대 브라우저의 대부분은 그것을 지원 하지만, 그것은 오래 된 브라우저에서 작동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이 기사에서는 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WebGL의 많은 예제와 데모를 보았습니다. 이제 WebGL을 사용하여 2D 좌표가 있는 간단한 삼각형을 그리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정점, 인덱스, 색상 등과 같은 형상의 속성을 정의하고 JavaScript 배열에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버퍼 개체를 만들고 데이터를 포함하는 배열을 각 버퍼 개체에 전달합니다. 예제에서는 JavaScript 배열에 삼각형의 정점을 저장하고 이 배열을 정점 버퍼 오브젝트에 전달합니다. 예제는 난이도가 증가하는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그러나 하나의 긴 목록에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주제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때로는 기본 수준에서 처음에 토론해야 할 때와 나중에 중급 및 고급 수준에서 토론해야 하는 경우와 같이 주제를 여러 번 다시 방문합니다. WebGL은 WebGL 개념과 기능을 보여 주는 간단한 설명이 있는 일련의 라이브 샘플입니다.

예제는 WebGL 렌더링 컨텍스트, 샤더 프로그래밍, 텍스처, 지오메트리, 사용자 상호 작용 등을 포함하는 주제 및 난이도 수준에 따라 정렬됩니다. 이 WebGL 예제에서는 캔버스를 만들고 캔버스 내에서 WebGL을 사용하여 회전 사각형을 렌더링합니다. 장면을 나타내는 데 사용하는 좌표계는 캔버스의 좌표계와 동일합니다. 즉, (0, 0)은 왼쪽 위 모서리에 있고 오른쪽 아래 모서리는 (600, 460)입니다. 웹GL에서 „사실적인 카메라 모델 데모“를 확인하십시오. 오늘까지 야생에서 가장 진보 된 WebGL 조각 중 하나: delight-engine.com 이러한 모든 단계는이 자습서에서 더 설명 되어 있습니다. 의료 테마를 유지, 우리는 바이오 디지털 시스템에서 3D 인간이있다. 골격과 혈액 시스템을보고 싶으십니까? 단추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3D 맵을 사용하면 웹이나 모바일을 통해 질병과 치료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예제에 대한 설명은 기본 텍스트와 코드 내의 주석모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예제에서는 이전에 설명한 코드 부분에 대한 주석을 반복할 수 없으므로 모든 주석을 읽어야 합니다. WebGL의 „경험“은 아니지만, 아티스트가 WebGL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실제로 밀어 붙이는 것을 보고 싶다면 Verold의 공개 갤러리를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둠 게임에서 아치의이 모델은 절대적으로 믿을 수 없다: http://studio.verold.com/projects/51f41af3a9107602000003cb […] , 2019